신희섭·서승범, 아시안컵 세팍타크로 ‘동메달’ 작성일 05-20 86 목록 <!--naver_news_vod_1--><br><br>[KBS 춘천]강원도체육회 소속 신희섭, 서승범 선수가 2025 아시안컵 세팍타크로대회에서 동메달을 땄습니다.<br><br>두 선수는 이달 9일,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세팍타크로 남자 '팀레구' 종목에 출전해 선전했습니다.<br><br>이들은 지난해 경상남도에서 열린 105회 전국체전에서 우승해, 국가대표로 선발됐습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'43억 횡령 혐의' 황정음, 오늘 '솔로라서' 통편집 수모 05-20 다음 [SD 도하 인터뷰] 男 탁구대표팀 최고참 장우진의 조언, “중동 선수들의 리액션에 말려들지 마라” 05-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