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Vis] 박은혜, 이혼 후 생일은 화려하게... “오랜만에 친구들 만나” (솔로라서) 작성일 05-20 71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QBMh12DxOO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68e40dfdf93beea5dfef3d996bac846ddc30f8255e37b9d054866cfab21ebdb4" dmcf-pid="xnrU8aZwOs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사진=SBS플러스, E채널 ‘솔로라서’ 방송 캡처.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0/ilgansports/20250520222611071fvkh.jpg" data-org-width="750" dmcf-mid="PJ4rYzNfII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2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0/ilgansports/20250520222611071fvkh.jp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사진=SBS플러스, E채널 ‘솔로라서’ 방송 캡처. </figcaption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f031acecd415a82dc2779ef8e129c85cd6daad79a9ee21d0cb42e41a1e33c999" dmcf-pid="y5bAl3iBOm" dmcf-ptype="general"> <br>배우 박은혜가 누구보다 알찬 생일을 보냈다. <br> <br>20일 방송된 SBS플러스, E채널 ‘솔로라서’ 20회에는 찐친들과 캠핑을 보내는 박은혜의 모습이 담겼다. <br> <br>이날 박은혜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캠핑장에서 생일을 보냈다. 그는 친구들이 비키니를 선물하자 “나 좀 큰데?”라며 너스레를 떨었다. 이은혜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“이혼 후 첫 생일은 결혼 전처럼 화려하게 보냈다. 두 번째 생일은 친구들과 각자 돈 내고 비싼 곳에 갔다”면서 “결혼하면 집에서 대부분 보내지 않냐. 생일에 친구들을 만나는 건 오랜만”이라고 말했다. <br> <br>고등학교 친구들과 베트남 여행도 떠나기로 했다고. 그는 “아이들 없이 가는 건 처음이다. 일정도 우리 위주로 짰다. 늘 식당에 아이들이 먹을 게 있는지 등을 체크했는데 안 그래도 된다”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. <br> <br>이혼 기사가 나갔을 당시도 회상했다. 이은혜는 “주변 친구들이 조심스러워서 연락을 못하다가 생일 때 안부차 연락이 오더라. 축하메시지와 선물 그리고 위로도 많이 받았다”고 회상했다. <br> <br>김지혜 기자 jahye2@edaily.co.kr </div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일간스포츠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'솔로라서' 박은혜 "전남편, 애들 잘 키워줘서 고맙다고…약간 기분 나빴다" 05-20 다음 박은혜 “전남편, 애들 잘 키워줘서 고맙다고…기분 나빴다” (‘솔로라서’) 05-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