춘천 유소년 축구 발전 위한 간담회 열려 작성일 05-20 87 목록 <div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87/2025/05/20/0001118022_001_20250520230717978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◇춘천시 축구 관계자들이 20일 시체육회 회의실에서 관내 축구 종목 계열화를 통한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.</em></span></div><br><br>춘천시 축구 관계자들이 유소년 축구팀의 단계별 계열화를 통한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.<br><br>춘천시체육회는 16일과 20일 2회에 걸쳐 시체육회 회의실에서 ‘관내 축구종목 계열화를 통한 발전방안 간담회’를 열고 시축구협회, 춘천시민축구단, 춘천스포츠클럽 등 관계 기관과 함께 지역 축구계 현안에과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.<br><br>이번 간담회에서는 초등(U-12), 중등(U-15), 고등(U-18) 축구팀 간 연계 육성 체계를 재정비하고 지역 내 유망 선수를 장기적으로 발굴·지원할 수 있는 방안이 집중 논의됐다. 기관 간 역할 분담과 협력 체계 구축, 행정·재정적 지원 방안도 함께 검토됐다.<br><br>이강균 시체육회장은 “이번 간담회는 춘천시 축구 발전에 중요한 첫걸음”이라며 “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해 유소년부터 고등부까지 일관된 육성 시스템을 구축하고, 춘천을 대표하는 우수 선수를 길러내는 기반을 마련하겠다”고 말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강원도체육회, 소속 전문 체육 지도자 대상 현장 점검 실시 05-20 다음 소유미 "소명 딸, 그냥 싫었다…나로서 주목받고 싶어" 고백 ('아빠나') 05-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