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경륜경정]경륜경정총괄본부, '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'…친환경 활동에 앞장 작성일 05-21 103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76/2025/05/21/2025052001001189900175831_20250521064615390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◇사진제공=국민체육진흥공단</em></span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76/2025/05/21/2025052001001189900175832_20250521064615396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◇사진제공=국민체육진흥공단</em></span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(이사장 하형주)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지난 16일 '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 행사'를 열었다.<br><br>'쓰담 걷기'는 '쓰레기를 담으며 걷는다'라는 환경보호 및 건강증진 실천 활동으로 이번 행사에는 경륜경정총괄본부 및 자회사인 한국체육산업개발 임직원 8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. 참가자들은 겹벚꽃길, 숲길 등 평소 행락객들이 많은 미사경정공원 곳곳을 함께 걸으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.<br><br>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월 광명스피돔 및 목감천 일원에서도 쓰담 걷기 활동을 펼친 바 있다. 생활 속 친환경-탄소 중립 실천을 위해 안 쓰는 물품 기부, 폐현수막을 활용한 친환경 가방 제작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이상면 "전세사기까지 품어준 10세 연하♥아내, 10월 스몰웨딩"[SC리뷰] 05-21 다음 천록담 된 이정 “트로트 도전? 사업마다 망해..아내가 잘하는 것 하라고”(돌싱포맨)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