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미 아시아 육상 대회 감염병 대책반 운영 작성일 05-21 93 목록 <!--naver_news_vod_1--><br><br>[KBS 대구]경상북도가 구미 아시아 육상경기선수권 대회와 관련해 감염병 대책반을 운영합니다.<br><br>특히, 감염병 유입을 미리 막기 위해 심판과 선수가 입국하는 내일(22일)부터 대회가 끝나는 오는 31일까지 24시간 비상방역체계를 유지하기로 했습니다.<br><br>구미 아시아 육상경기선수권 대회는 오는 27일부터 닷새간 40여 나라, 2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구미시민운동장 등지에서 열립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지그재그, 페스티벌 시즌 맞아 ‘페이크 뷰티’ 상품 거래액↑ 05-21 다음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, 중앙연수원 지정… "삶의 질 높이는 무도교육 실현"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