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 계양구청장배 국제양궁대회 개막…15개국 380명 참가 작성일 05-21 82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21/2025/05/21/0008264701_001_20250521141130707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국제양궁대회(인천 계양구 제공.재판매 및 DB금지)</em></span><br><br>(인천=뉴스1) 이시명 기자 = 인천 계양구청장배 국제양궁대회가 20일 개막했다.<br><br>21일 계양구에 따르면 이번 대회엔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, 싱가포르, 필리핀, 러시아, 대만 등 15개 국가·지역의 선수 380명이 참가했다.<br><br>이들은 22일까지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리커브 70m 종목 예선전 및 본선을 치른다. 이후 23~24일엔 계양 아라뱃길(아라온) 수향원 양궁장 특설무대에서 준결승 및 결승전을 펼친다.<br><br>구는 '2024 파리올림픽'에 출전했던 우리나라 국가대표를 초청, 대회 우승팀과의 이벤트 경기도 열 계획이다.<br><br>윤환 계양구청장은 "계양이 세계 양궁 발전을 이끄는 국제대회를 아시아 최초로 개최하게 돼 기쁘다"고 말했다. 관련자료 이전 넥스원소프트, 통신 마이데이터에 간편인증 접목…의료·에너지 확장도 '시동' 05-21 다음 “따뜻해지길 기다려”...‘대치맘 풍자’ 이수지, 에르메스 신었다(‘핫이슈지’)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