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승민 대한체육회장, 전국소년체육대회 기간 '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' 개최 작성일 05-21 94 목록 <div style="text-align:center"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77/2025/05/21/0000551331_001_20250521173221859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 이미지 ⓒ대한체육회장</em></span></div><br><br>[스포티비뉴스=윤서영 기자] 대한체육회(회장 유승민)는 24일 오후 2시 경상남도 김해종합경기장 내 리셉션장에서 전국 초·중·고 학생선수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'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'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<br><br>이번 간담회는 학생선수 관련 현안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고,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. <br><br>학부모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, 학생선수 학교체육 정책에 대한 설명, 질의응답 및 의견 수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.<br><br>세부적으로는 최저학력제 운영, 출석인정 결석 허용일수, 합숙훈련 규제 등 학생선수와 관련한 현안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.<br><br>대한체육회는 "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, 학생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"이라고 전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주주보다 채권자 역할 치중···수출벤처 대표 과수원 가압류한 산은 [스타트업 스트리트] 05-21 다음 [GS칼텍스배 프로기전] 한가락 했던 힘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