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체육회, ‘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’ 개최…현장 목소리 청취 작성일 05-21 99 목록 <table class="nbd_table"><tbody><tr><td>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396/2025/05/21/0000709964_001_20250521190614719.jpg" alt="" /></span> </td></tr><tr><td> 사진=대한체육회 제공 </td></tr></tbody></table> 대한체육회(회장 유승민)는 24일 오후 2시 경상남도 김해종합경기장 내 리셉션장에서 전국 초·중·고 학생선수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‘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’를 개최한다.<br> <br> 이번 간담회는 학생선수 관련 현안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고,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. 학부모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, 학생선수 학교체육 정책에 대한 설명, 질의응답 및 의견 수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.<br> <br> 세부적으로는 ▲최저학력제 운영, ▲출석인정 결석 허용일수, ▲합숙훈련 규제 등 학생선수와 관련한 현안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며, 학부모들이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 및 개선 요청 사항 등 실질적인 의견을 듣고 이를 통해 정책 개선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<br> <br> 대한체육회는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, 학생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.<br> <br> 관련자료 이전 “너희 눈 맞았구나”…영화에서나 보던 ‘이것’ 삼성과 구글이 함께 만든다는데 05-21 다음 규현, '데블스 플랜2' 논란에 "아쉬움 많아…출연자들끼리는 끈끈"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