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즈 소희, 'SM 선배' 키 미담 "하고 싶은 거 다 하라고" (나래식) 작성일 05-21 72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zKjAA4meCc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cd9d9a4b2fcfa2eb93b6f6d5c7878dd2241e31b8371f098eb3cc9c685d9e31cd" dmcf-pid="q9Acc8sdvA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사진=유튜브 나래식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1/sportstoday/20250521194411670uceh.jpg" data-org-width="600" dmcf-mid="7C6PPFJqSk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2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1/sportstoday/20250521194411670uceh.jp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사진=유튜브 나래식 </figcaption> </figure> <p contents-hash="d20c77a1be342cf5e39b52552c4f74fc0b5331a9e973cd7136b1f11c65c8ec93" dmcf-pid="B1xMMpLKhj" dmcf-ptype="general">[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] 그룹 라이즈 소희가 선배인 샤이니 키의 미담을 전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846579276bc42472f61ced8a3792e010637788f7d924c59b107336509e721d37" dmcf-pid="btMRRUo9CN" dmcf-ptype="general">21일 유튜브 채널 '나래식'에는 '라이즈 성찬X소희 "(나)래식 (레)전드 편 찍었다 (식)사 잘하고 갑니다~" 밥미팅, 숙소 썰, 라이즈 옷 스타일, Fly Up 챌린지, 삼행시 건배사'라는 영상이 게재됐다.</p> <p contents-hash="a5825ff3f5c4e60eda19d2ed6385dd4b7405f098be4f084f1e7b52d1fb48efce" dmcf-pid="KFReeug2ya" dmcf-ptype="general">이날 박나래는 라이즈의 팬이라고 밝히며 "한 달 전에 앤톤 아버지(윤상), 시아버지가 '놀토'에 나오셨는데 윤상 오라버니가 너무 멋있더라. 아들 얘기를 해서 아들을 보다가 라이즈 노래까지 듣게 됐다. 다 괜찮다고 했던 노래가 라이즈 노래였더라"라며 입덕 계기를 전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b4b71945a29065b9cc5361701d321d0943be4930a47adee5c4b7e1f19f251ba9" dmcf-pid="93edd7aVvg" dmcf-ptype="general">또한 "'붐붐베이스', '사이렌'을 좋아한다"며 '사이렌' 측면에서 본 동선 이동 영상을 언급했다. 이어 "옆모습을 보는데 스텝이 러시아 전통 춤처럼 거의 이 정도야"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. 성찬은 "저희도 측면 보고 놀랐다. 우리가 저렇게 빨리 발을 구르고 있구나"라며 웃었다.</p> <p contents-hash="b767d72a43d57bd8bf6c06a659f6e874607c672404bd4133f51a83f589eb318c" dmcf-pid="20dJJzNfWo" dmcf-ptype="general">박나래는 "붐 오빠가 '난 라이즈한테 너무 서운하다'더라. 왜 서운하냐고 했더니 ''붐붐베이스' 했을 때 챌린지하자고, 시간도 많은데. '붐'이 두 번이나 나오는데' 했다"고 밝혔다. 소희는 "왜 그 생각을 못했지? '붐붐베이스'인데"라며 아쉬워했고, 매니저 또한 "저희도 생각을 미처 못했다"고 털어놨다.</p> <p contents-hash="525d196838241b0de498039dc83dd0166b9019d18b09637fb4d1db7629b9d40b" dmcf-pid="VpJiiqj4vL" dmcf-ptype="general">박나래는 그룹 샤이니 키를 언급하며 "기범이도 그렇고 자기 회사에서 나오는 신인 그룹을 엄청 칭찬하고 엄청 챙기더라"라고 전했다. 이에 소희는 공감하며 "음악방송 처음 MC 맡았을 때 키 형이랑 활동이 겹쳤는데 제가 아직 서툴렀다. 그때 방송 카메라가 도는 상황에서도 '소희야,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라'라고 말씀해주셨다"고 밝혔다.</p> <p contents-hash="c27d267f64086957607fb0348015735c277a402505444e19bc5d6e314842dc51" dmcf-pid="fUinnBA8Tn" dmcf-ptype="general">소희는 "SM엔터테인먼트 선배님들 중 누가 제일 잘 챙겨주시냐"는 질문에 "저희 회사에 대단한 선배님들이 많아서 한 명을 고르기 너무 어렵다"고 조심스럽게 답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d9726f5f3d5ee0dc7e5b363588a6df1ab9f811b0824bc53c8ed31b50b8cb3071" dmcf-pid="4unLLbc6Wi" dmcf-ptype="general">숙소 생활에 대해서는 성찬·원빈·은석이 위층을, 쇼타로·소희·앤톤이 아래층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. 숙소 생활 3년 차인 성찬과 소희는 앞으로도 숙소 생활을 계속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. 성찬은 "지금은 (나갈 생각이) 없다. 가능한 한 숙소에 눌러앉고 싶다"며 "다 나갈 때까지 제가 쟁취할 거다"라고 말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75289e5e224018d4ff2cf2913e66bc8e9926f63b7d0a82a26f358e0417f9171e" dmcf-pid="87LooKkPCJ" dmcf-ptype="general">박나래가 18년간 숙소 생활을 해 화제를 모았던 규현을 언급하며 "규현을 뛰어넘어라"라고 하자, 성찬은 "멤버들을 어떻게 내보내야 하나?"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. 소희 또한 "굳이 뭐 나갈 필요가 있나?"라고 덧붙였다.</p> <p contents-hash="1a5c8a905a4d5cb93639145567b5e915dbe0d73d77fbc82861fb69bd0ad0f1d9" dmcf-pid="6zogg9EQld" dmcf-ptype="general">한편 그룹 라이즈는 지난 19일 첫 정규 앨범 '오디세이(ODYSSEY)'로 컴백했다. </p> <p contents-hash="97b00cdd77544fa00ff206fd82dcefaed5b34de90a7b580f1ff7cc5e1e8b9e32" dmcf-pid="Pqgaa2DxSe" dmcf-ptype="general">[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@stoo.com]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스포츠투데이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‘금주를 부탁해’ 강형석, 코믹 연기부터 일편단심 순정남까지! 연기 스펙트럼 증명 05-21 다음 최정윤, 20년 만에 만난 친동생에게도 돈 요구.. 석방 꿈 이뤘다 ('선주씨')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