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2회 강원·원주 ·강릉·평창 자선 브리지 토너먼트 개최 작성일 05-21 94 목록 <div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87/2025/05/21/0001118333_001_20250521230629302.png" alt="" /></span></div><br><br>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는 ‘제2회 강원·원주·강릉·평창 자선 브리지 토너먼트’가 21일 원주 오크밸리에서 개최됐다.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자선 브리지 토너먼트는 한국브리지협회와 도브리지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원주시·강릉시·평창군 브리지협회가 주관하며 총 140명(선수 132명, 임원 및 관계자 8명)이 참가한다.<br><br>이번 대회는 브리지를 통한 두뇌 활동 증진과 스포츠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마련됐다. 참가자들은 대회를 통해 지역 간 스포츠 교류와 자선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.<br><br>양희구 도체육회장은 “이번 대회는 지적 역량을 기르고 나눔을 실천하는 훌륭한 생활체육 행사”라며 “브리지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이 도민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체육회도 적극 지원하겠다”고 밝혔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속초시, 강원장애인생활체전 종합우승…사이클 원종웅 MVP 05-21 다음 이정진 "20억 전세 아파트 거주 중, 작년엔 5억 벌었지만 올해는 無" ('신랑수업')[종합] 05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