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한국 팬들 만나고 싶다" 시비옹테크, 9월 코리아오픈 출전 확정 작성일 05-22 90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241/2025/05/22/0003439169_001_20250522115807039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이가 시비옹테크의 경기 모습. [EPA=연합뉴스]</em></span><br><br>이가 시비옹테크(5위·폴란드)가 오는 9월 서울에서 열리는 여자프로테니스(WTA) 투어 코리아오픈에 출전한다.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조직위원회는 22일 "시비옹테크의 올해 대회 출전이 확정됐다"며 "올해 코리아오픈 총상금은 2024년보다 13% 인상된 112만9000달러(16억원)로 책정됐다‘라고 밝혔다.<br><br>시비옹테크는 메이저 대회 단식에서 총 다섯 차례 정상에 오른 스타 플레이어. 연합뉴스에 따르면 그는 코리아오픈 조직위원회를 통해 "처음 서울을 방문하게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"며 "한국이 대단한 나라라는 것을 알고, 한국 팬들도 만나고 싶다"고 소감을 전했다.<br><br>올해 코리아오픈은 9월 13일부터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펼쳐진다. 대회 조직위원회는 "더 많은 팬이 세계적인 선수들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주중 야간 경기를 편성했다"며 "다양한 이벤트와 식음료 서비스를 준비했다"고 밝혔다.<br><br>배중현 기자 bjh1025@edaily.co.kr 관련자료 이전 SK·한화 이어 삼성까지…'인적분할'로 구조개편 05-22 다음 '300명 참가' 위더스제약 2025 문경단오장사씨름대회 26일 개최 05-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