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남교육청,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선수단 1천325명 참가 작성일 05-22 97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2/AKR20250522128000052_01_i_P4_20250522163519150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경남도교육청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<br>[경남도교육청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(창원=연합뉴스) 박정헌 기자 = 경남도교육청은 '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'에 34개 종목, 학생 선수 820명과 임원 505명 등 총 1천325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.<br><br>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김해종합운동장 등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도교육청 선수단은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종목별 맞춤형 과학 훈련을 실시하며 경기력 향상을 위해 체계적으로 준비해 왔다. <br><br> 또 사전 경기로 진행된 육상 종목에서 금메달 7개, 은메달 4개, 동메달 4개 등 15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.<br><br> 도교육청은 이 기세를 이어 32개 이상 종목에서 고른 메달 획득과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.<br><br> 박종훈 교육감은 "스포츠 정신에 따라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치는 스포츠 유망주들의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"며 "모든 선수가 최상의 환경에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"고 말했다. <br><br> home1223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KADA, 전국소년체육대회 기간 '도핑방지 현장홍보ㆍ도핑검사' 실시 05-22 다음 목주름 없다는 '60세' 백지연, 정작 시청자는 "자기관리甲→매끈한 게 자랑이냐" 05-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