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체육회, 소년체전 김해서 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 개최 작성일 05-24 120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4/PYH2025052404760000700_P4_20250524174918288.jpg" alt="" /></span><br><br> (서울=연합뉴스) 이동칠 기자 =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이 경남 김해에서 열린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(소년체전) 현장에서 학생선수 부모와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. <br><br> 체육회는 소년체전 개막일인 24일 오후 2시 김해종합경기장 내 리셉션실에서 학부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었다.<br><br> 유승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"운동선수로 25년을 생활했다. 세월이 지나 두 아이의 아빠로, 운동을 시키고 있다"면서 "최근에 변화된 학생선수 정책을 보면 체육회가 더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미래가 없겠다 싶었다"고 운을 뗐다.<br><br> 이날 간담회에서 유 회장과 학부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2025.5.24 [대한체육회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<br><br> photo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‘불꽃야구’ 3회도 유튜브 비공개 처리…JTBC 저작권 침해 신고 05-24 다음 한국 대표 김사우, 세계아마바둑선수권서 3위 입상… 최종 7승1패 05-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