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U-16 남자 테니스, 주니어 데이비스컵 지역 예선 준우승 작성일 05-25 106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5/AKR20250525049800007_01_i_P4_20250525203314879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지역예선 준우승한 한국 U-16 남자 테니스 대표팀<br>[대한테니스협회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 (서울=연합뉴스) 김동찬 기자 = 한국 16세 이하 남자 테니스 대표팀이 주니어 데이비스컵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예선에서 준우승했다.<br><br> 윤용일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4일(현지시간) 카자흐스탄 심켄트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일본과 결승에서 0-2로 졌다.<br><br> 김동민(오리온), 김동재(부천GS), 조민혁(남원거점SC)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전날 8강에서 홍콩을 꺾고 이번 대회 상위 4개국에 주는 주니어 데이비스컵 파이널스 출전권을 획득했다.<br><br> 대표팀은 11월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리는 주니어 데이비스컵 파이널스에 출전한다. 이 대회에는 지역 예선을 통과한 16개 나라가 경쟁한다.<br><br> emailid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32년 전 현정화처럼… 신유빈, 세계선수권 ‘멀티메달’ 05-25 다음 "하늘이 날 버리지 않더라"... 잠수교 오른 세븐틴, 신곡 '선더' 깜짝 공개 05-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