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유리하마 국제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강원 동호인 활약 작성일 05-25 108 목록 <div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87/2025/05/25/0001118853_001_20250525210324141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◇강원 골프 동호인들이 일본에서 열린 국제 그라운드골프대회에 참가해 두각을 나타냈다.</em></span></div><br><br>강원 골프 동호인들이 일본에서 열린 국제 그라운드골프대회에 참가해 두각을 나타냈다.<br><br>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돗토리현 시모카지 노오카 그라운드골프장에서 열린 이 대회에는 정종자 도그라운드골프협회장을 비롯한 강원도 대표 31명(도협회 2명, 춘천시 5명, 영월군 24명 등)이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.<br><br>첫날 경기에서는 춘천 최정숙·손정희 선수와 영월 김무환·강정수 선수가 각각 홀인원을 달성해 수상했다. 손정희 선수는 “처음으로 출전한 일본 국제대회 출전에서 홀인원상을 받아 기쁘다”며 “다른 강원도 선수들도 꼭 수상하셨으면 좋겠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<br><br>이튿날 열린 개인전에서는 영월 김진국 선수가 3위, 김금순 선수가 4위를 각각 기록해 수상했다. 이번 대회는 개인전 1위부터 6위까지 시상하며 총 20명의 홀인원상 수상자가 나왔다.<br><br>정종자 도그라운드골프협회장은 “강원 대표 선수들이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뿌듯하다”고 밝혔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강원학생스포츠센터, 소년체전 현장지원…부상 예방 앞장 05-25 다음 2025 해달맞이 생활체육교실 개강 05-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