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, 극장 페널티킥 결승골로 광주 제압 작성일 05-25 95 목록 프로축구 강원이 광주를 잡고 7위에 올랐습니다.<br><br>강원은 광주와의 15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대 0, 극적인 승리를 거뒀습니다.<br><br>강원은 0대 0으로 맞선 후반 추가시간 6분, 광주 조성권의 핸드볼 반칙으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성공해 승점 3을 확보했습니다.<br><br>이로써 강원은 올 시즌 광주를 상대로 2연승을, 지난 시즌까지 포함하면 4연승을 달렸습니다.<br><br>※ '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'<br>[카카오톡] YTN 검색해 채널 추가<br>[전화] 02-398-8585<br>[메일] social@ytn.co.kr 관련자료 이전 김도영·오스틴 4경기 연속포...디아즈는 20호 선착 05-25 다음 '등신대가 뭐라고' 설현→에스파 카리나까지 피해...도 넘는 팬심 '눈살' [MD이슈] 05-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