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세부터 75세까지… 세대초월 스포츠클라이밍 한마당 작성일 05-26 120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춘천 스포츠클라이밍 페스티벌 성료<br>참가자 139명 작년비 2배 증가</strong><div style="text-align:center"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54/2025/05/26/0000123052_001_20250526001014455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▲ 춘천시산악연맹(회장 유정현)이 주최·주관한 2025 춘천시 스포츠클라이밍 페스티벌이 25일 봄내체육관 인공암벽장에서 많은 클라이머들이 참여, 성황리에 열렸다.</em></span></div>2025 춘천시 스포츠클라이밍 페스티벌이 25일 봄내체육관 인공암벽장에서 많은 클라이머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열렸다.<br><br>춘천시산악연맹이 주최·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춘천시, 춘천시체육회, 강원도민일보, 아이클라임㈜이 후원했다. 이날 개회식에는 경민현 강원도민일보 사장, 허영 국회의원, 김진호 춘천시의장, 함호식 춘천시체육회 부회장, 김성림 강원도산악연맹회장, 임규현 춘천시파크골프협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.<br><br>이번 대회는 춘천시 및 인근 지역 스포츠클라이밍 동호인을 대상으로 초·중등부부터 입문부, 일반부, 장년부, 시니어부까지 참가 부문을 세부적으로 나눠 실시됐다.<br><br>최연소 7세 참가자부터 75세에 이르는 시니어 참가자까지 3세대가 모두 참가하는 축제로, 지난해보다 2배가 넘는 139명의 참가자가 이번 행사에 참석해 스포츠클라이밍을 즐겼다.<br><br>유정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"3세대가 어우러지는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돼 기쁘다"며 "전국을 넘어 전세계가 참여하는 클라이밍 페스티벌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"고 했다. 허영 의원은 축사에서 "춘천의 클라이머들께서 좋은 시설에서 자신의 능력을 연마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"고 했다. 경민현 강원도민일보 사장은 "인생은 도전이고 클라이밍 역시 도전이 가장 중요하다"며 "강원도민일보는 앞으로도 이 행사와 여러분의 도전을 적극 후원하겠다"고 밝혔다. 김진호 의장은 "오늘의 대회가 여러분에게 미래의 희망이 될 수 있게 시의회도 노력하겠다"고 했다. 김정호 기자<br><br>#스포츠클라이밍 #세대초월 #한마당 #강원도민일보 #춘천시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이효리는 잘 나왔는데…♥이상순 저격 당했다 "네 남편 사진 많이 못 찍네" 05-26 다음 도선수단 전국소년체전 '금빛 릴레이' 순항 05-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