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성군청 양궁팀, 계양구청장배 국제대회서 '퍼팩트 우승' 작성일 05-26 98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단체전 정상…강팀 순천시청 6:0 완파</strong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21/2025/05/26/0008273832_001_20250526141814866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2025 계양구청배 국제 양궁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홍성군청 양궁팀. (홍성군청 제공.재판매 및 DB금지)2025.5.26/뉴스1</em></span><br><br>(홍성=뉴스1) 이동원 기자 = 충남 홍성군은 이은아, 김세연, 박재희, 한솔 선수로 구성된 군청 양궁팀이 국제대회에서 뛰어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.<br><br>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열린 ‘2025 계양구청장배 국제 양궁대회’ 단체전에 출전한 홍성군청 양궁팀은 16강에서 동서대학교, 8강에서 현대모비스, 준결승에서 LH를 연파하고 결승에 올라 순천시청을 만났다.<br> <br>순천시청은 지난해 전국체육대회 8강에서 홍성군청을 이기고 우승까지 차지한 강팀이며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남수현 선수가 주축이다.<br><br>홍성군청 양궁팀 선수들은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여 세트 점수 6:0으로 압도적인 승리로 우승을 차지했으며, 특히 16강부터 결승까지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는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 올 시즌을 기대케 했다.<br><br>홍성군청 양궁팀 이성진 감독은 “선수들이 강도 높은 동계 훈련을 소화하며 시즌을 준비한 결과가 이번에 나온 것 같다”라며 위기 상황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은 선수들을 칭찬했다.<br><br>이용록 홍성군수는 “홍성군을 대표하여 출전한 선수들의 우승을 축하한다”라며 “군에서는 양궁팀이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”고 밝혔다. 관련자료 이전 '수요 느는데 공급은 태부족'...IT업계 AI인재 확보 '사활' 05-26 다음 경륜경정총괄본부, 찾아가는 자전거 무상수리센터 운영 05-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