철원 유도, 제54회 전국소년체전서 최우수선수 배출 작성일 05-26 111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6/AKR20250526099200062_01_i_P4_20250526143622722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제54회 전국소년체전서 선전한 철원 초등 선수들<br>[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 (철원=연합뉴스) 양지웅 기자 = 강원 철원교육지원청은 지난주 경남 합천군에서 열린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유도 경기에서 지역 유도 꿈나무들이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.<br><br> 철원에서는 초등부 선수 총 5명이 유도 종목에 출전하여 금메달 1개,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.<br><br> 김가은(철원초)은 여자초등부 +57㎏급 경기에서 금메달을 거머쥠과 동시에 대회 최우수선수상에 등극했다.<br><br> 특히 준결승까지 모든 경기를 한판승으로 따내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.<br><br> 또한 윤경화(신철원초)는 -48㎏급에서 패기 있는 경기를 펼치며 동메달을 획득, 철원 유도의 저력을 함께 빛냈다.<br><br> 메달을 놓친 선수들도 최선을 다한 투혼으로 값진 경험과 실력을 쌓았다.<br><br> 김상혁 교육장은 "힘든 훈련을 이겨내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경기에 임한 모든 학생이 정말 자랑스럽다"며 "앞으로도 이들이 큰 꿈이 이루며 철원 유도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적극 지원하겠다"고 말했다.<br><br> yangdoo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충남교육청, 전국소년체전서 금메달 24개 획득 05-26 다음 충청권에 두 번째 지역 거점 정보보호 클러스터 조성된다 05-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