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광주시청 여성 공무원, 보디빌딩 대회서 2위 화제 작성일 05-27 111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박근혜 언론홍보팀장, 엘리트 선수 출전 Mr.&Ms. 경기 선발대회서 수상</strong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66/2025/05/27/0000073750_001_20250527100311913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광주시청 언론홍보팀 박근혜 팀장이 지난 25일 파주시민회관에서 열린 ‘2025 제60회 Mr.&Ms.경기선발대회’에서 보디피트니스 부문 2위를 차지하고 방세환 광주시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. 광주시 제공</em></span> <br> 경기 광주시청 언론홍보팀 박근혜 팀장이 파주시민회관에서 열린 ‘2025 제60회 Mr.&Ms.경기선발대회’에서 보디피트니스 부문 2위를 차지, 화제를 모으고 있다. <br> <br> 27일 광주시에 따르면 경기도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 및 파주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기도 내 각 시군을 대표하는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엘리트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전통 있는 행사다. <br> <br> 광주시 그린핏코리아팀 소속으로 출전한 박 팀장은 대회를 앞두고 매일 4시간씩 강도 높은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병행하며 준비했다.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기량을 선보이며 2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. <br> <br>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66/2025/05/27/0000073750_002_20250527100311952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광주시청 언론홍보팀 박근혜 팀장이 지난 25일 파주시민회관에서 열린 ‘2025 제60회 Mr.&Ms.경기선발대회’에서 보디피트니스 부문 2위를 차지했다. 광주시 제공</em></span> <br> 박 팀장은 “광주시 그린핏코리아팀 소속 대한보디빌딩협회 엘리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신 정병선 경기도보디빌딩협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”며 “첫 보디 피트니스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돼 매우 기쁘다”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. <br> <br> 이어 “대한보디빌딩협회 엘리트 선수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해마다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다”며, “특히 72년 만에 광주시에서 처음 개최되는 2026~2027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대표선수 선발전을 목표로 더욱 정진하겠다”고 포부를 밝혔다. <br> <br> 한편, 광주시는 최근 생활체육과 전문체육 모두를 아우르는 종합적 체육진흥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, 소속 공직자의 도전과 성취가 지역 체육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. 관련자료 이전 오픈랜 실증사업, 특화망·가상랜까지 확대한다 05-27 다음 KCYCLE 스타전 우승 임채빈, 현 시점 대한민국 경륜 슈퍼 스타! 05-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