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2회 김천시장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 성료 작성일 05-27 112 목록 <div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88/2025/05/27/0000949974_001_20250527104409502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김천시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김천 MTB파크와 봉계초등학교 일원에서 '2025 제2회 김천시장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'를 개최했다. 김천시 제공</em></span></div><br><br>김천시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김천 MTB파크와 봉계초등학교 일원에서 '2025 제2회 김천시장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'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<br><br>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엘리트 선수들이 출전한 크로스컨트리 엘리미네이트(XCE)와 전국 MTB 동호인들이 참가한 크로스컨트리(XC) 두 개 종목으로 나눠 진행됐다. <br><br>전국 각지에서 약 350여 명의 선수, 동호인, 관람객이 모여 열띤 레이스와 함께 자전거의 매력을 만끽했다.<br><br>김천 MTB파크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업힐·다운힐 코스로 구성돼, 참가자들로부터 "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"라는 호평을 받았다. <br><br>특히 동호인 경기는 MTB파크와 인근 임도를 연결한 새로운 코스를 도입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으며, 관람객들도 가족 단위로 대회를 찾으며 MTB의 역동성과 김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즐겼다.<br><br>배낙호 김천시장은 "전국에서 많은 동호인들이 김천을 찾아준 데 깊이 감사드린다"라며 "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대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김천을 MTB의 메카로 만들겠다"라고 밝혔다.<br><br>김천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MTB 저변 확대는 물론, 지역 관광 활성화와 도시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<br><br><div id="gtx-trans" style="position: absolute; left: 392px; top: 507.116px;"> </div> 관련자료 이전 [부산소식] 태종대유원지서 매주 주말 승마 체험 05-27 다음 시흥 민주당 지방의원들 "거북섬 네거티브 공세 중단하라" 05-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