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육공단, 스포츠 ESG 얼라이언스 회원사 상시 모집 작성일 05-27 131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5/2025/05/27/2025052715580465937_1748329084_0028165897_20250527155908135.png" alt="" /></span><br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(체육공단)은 27일 스포츠 ESG 얼라이언스 회원사를 상시 모집한다고 밝혔다. 2023년 최초 구성된 이 얼라이언스는 스포츠계의 친환경, 사회 공헌, 윤리경영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하는 국내 최초의 스포츠 민관 협력 체계다.<br><br>체육공단은 지난해까지 여러 기관과 스포츠 ESG 캠페인, 교육 행사 등을 추진해 왔다. 올해는 운영 체계 고도화, 회원사의 ESG 역량 강화 등을 위해 전문가-실무자 협력분과 운영, 회원사 정기 네트워킹 세미나, 스포츠 분야 특화 ESG 교육, 현장 맞춤형 ESG 자가진단 도구 개발 등을 추진한다.<br><br>가입을 희망하는 단체나 공공기관, 민간기업은 QR 코트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공단 사무국(기념사업팀)에 제출하면 된다. 관련자료 이전 샴페인 대신 우유로 축하, 이 자동차 경주 대회의 특별함 05-27 다음 “체육 없는 미래 없다”…대한체육회, 대선 체육공약 실종에 8대 정책과제 제안 05-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