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드민턴 안세영, 싱가포르오픈 16강 진출‥중국 가오팡제 제압 작성일 05-28 94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214/2025/05/28/0001426818_001_20250528111814264.jpg" alt="" /></span><br>배드민턴 대표팀의 안세영 선수가 싱가포르오픈 여자 단식 32강전에서 중국의 가오팡제를 제치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.<br><br> 안세영은 세계 랭킹 14위 가오팡제를 상대로 첫 세트를 21대 16으로 따낸 뒤 2세트까지 21대 14로 가져와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습니다.<br><br> 대회 3년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안세영은 16강에서 세계 11위 싱가포르 여지아민을 상대하고, 만약 8강에 오르면 라이벌인 중국 천위페이와 대결할 전망입니다.<br><br> 남자복식 서승재-김원호 조와 여자복식 이소희-백하나 조도 32강전을 가볍게 통과하고 16강에 안착했습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"마블 때문에 봤는데 끊어야 하나"···'계정 공유 금지' 디즈니플러스, 비용 얼마나 오르나 05-28 다음 부자지간의 특별한 라운드… ‘젝시오 파더앤선 2025 팀클래식’ 성료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