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체육진흥공단, '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' 동참 작성일 05-28 101 목록 <div style="text-align:center"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77/2025/05/28/0000552313_001_20250528121514485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사진(하형주 이사장) ⓒ국민체육진흥공단</em></span></div><br><br>[스포티비뉴스=윤서영 기자]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(이사장 하형주, 이하 체육공단)은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 해결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'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'에 동참한다고 밝혔다. <br><br>'인구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'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캠페인이다.<br><br>하형주 이사장은 김용종 송파경찰서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.<br><br>하 이사장은 "저출산에 따른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문제다"라며 "우리 체육공단도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"이라고 캠페인 동참 소감을 전했다.<br><br>하 이사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해양진흥공사 안병길 사장, 한국자산관리공사 정정훈 사장을 지명했다.<br><br>한편, 체육공단은 지난해 10월 'KSPO 행복동행(同幸) 두드림'이라는 일·가정 양립 슬로건을 내걸고 '임신과 출산 동행', '업무와 육아 동행' 등 저출산에 따른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3개 분야 15개 과제를 선정해 추진하고 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‘꼬이는 행보’ 유승민 회장, 투표 불발로 허탈한 귀국 05-28 다음 'ONE' 김상호 "폭력적인 가정에 자라 대물림..子이정하, 때린적은 없다"[Oh!쎈 현장]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