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주군청 볼링팀, 전국실업볼링대회 금2·동2 획득 작성일 05-28 129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8/AKR20250528098100057_01_i_P4_20250528142022514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울주군청 볼링팀, 전국실업볼링대회 금2·동2 쾌거<br>[울주군 제공.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(울산=연합뉴스) 장영은 기자 = 울산 울주군청 볼링팀이 19∼27일 경북 상주월드컵볼링경기장에서 열린 '제27회 한국실업볼링연맹회장기 전국실업볼링대회'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금메달 2개,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.<br><br> 이번 대회에서 울주군청 소속 국가대표 오진원 선수는 남자 개인전 동메달을 시작으로, 마스터즈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. 박상진 선수는 마스터즈 동메달을 따냈다.<br><br> 남자 5인조 경기에는 울주군청 볼링팀을 대표해 최원석, 박상진, 황동욱, 장동철, 오진원, 진현규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.<br><br> 준결승에서 광양시청을 꺾은 울주군청은 결승에서 대구북구청을 상대로 5연속 스트라이크를 기록하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은 뒤 기세를 이어가 우승했다. <br><br> 조성용 울주군청 볼링팀 감독은 "선수들이 훈련의 결실을 보여준 것 같아 기쁘다"며 "이번 성과를 디딤돌 삼아 앞으로도 전국 무대에서 울주군의 이름을 널리 알리겠다"고 말했다.<br><br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8/AKR20250528098100057_02_i_P4_20250528142022529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울주군청 볼링팀, 전국실업볼링대회 금2·동2 쾌거<br>[울주군 제공.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 young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최혜미-남윤형, 당구 프로·동호인 스카치대회 우승…상금 1000만원 05-28 다음 강릉·평창 지역 새마을금고 강릉서 파크골프 어울림 한마당 개최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