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,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작성일 05-28 111 목록 <div style="display:box;border-left:solid 4px rgb(228, 228, 228);padding-left: 20px; padding-right: 20px;">하형주 이사장, 인구문제 및 고령화 문제 해결을 위한 적극 동참 의지 표명<br>한국해양진흥공사 안병길 사장, 한국자산관리공사 정정훈 사장 지명으로 캠페인 이어가</div><br><br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(이사장 하형주)이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 해결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‘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’에 동참한다.<br><br>‘인구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’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하형주 이사장은 김용종 송파경찰서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.<br><br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10/2025/05/28/0001070218_001_20250528142708279.pn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 하형주 이사장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. 사진=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</em></span>하 이사장은 “저출산에 따른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문제다.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도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”이라고 캠페인 동참 소감을 전했다.<br><br>하 이사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해양진흥공사 안병길 사장, 한국자산관리공사 정정훈 사장을 지명하며 이번 캠페인을 이어간다.<br><br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은 2024년 10월 ‘KSPO 행복동행(同幸) 두드림’이라는 일·가정 양립 슬로건을 내걸고 ‘임신과 출산 동행’ ‘업무와 육아 동행’ 등 저출산에 따른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3개 분야 15개 과제를 선정해 추진하고 있다.<br><br>[강대호 MK스포츠 기자]<br><br><!-- r_start //--><!-- r_end //--> 관련자료 이전 위더피플, 구글·애플 수수료 30% 환수 신청 게임사 100개 돌파...5월 29일 설명회 예고 05-28 다음 대한당구연맹, 국회 문체위 양문석 의원과 정책협약 체결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