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, 노동조합과 공동으로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 개최 작성일 05-28 127 목록 <div style="display:box;border-left:solid 4px rgb(228, 228, 228);padding-left: 20px; padding-right: 20px;">안전한 일터 조성과 참여형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 의지 표명</div><br><br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(이사장 하형주)과 제17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노동조합(위원장 정연승)이 임직원의 안전한 일터 조성과 참여형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‘2025년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’을 개최했다.<br><br>5월21일(수)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결의식에는 하형주 이사장과 정연승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올해 초 개정, 선포한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강화와 현장 중심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.<br><br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10/2025/05/28/0001070226_001_20250528150508676.pn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 2025년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. 왼쪽부터 하형주 이사장, 정연승 위원장. 사진=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</em></span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은 ‘노사가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터’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선도적 안전보건 대응체계 구축, 안전보건 관계 법령 및 규정 준수, 전 구성원의 위험성 평가 참여, 소통과 협력을 통한 안전한 환경 조성 및 참여 중심의 자율 예방 안전 문화 확립 중심의 5대 실천 과제를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다.<br><br>하 이사장은 “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은 지속 가능 경영의 필수조건”이라며, “노사협력을 바탕으로 예방 중심 안전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”라고 밝혔다.<br><br>정연승 위원장은 “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근로자의 안전한 환경을 위해 노동조합도 적극 협력할 것”이라고 화답했다.<br><br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10/2025/05/28/0001070226_002_20250528150508749.pn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 2025년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. 왼쪽부터 하형주 이사장, 정연승 위원장. 사진=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</em></span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은 이번 결의식을 계기로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교육과 점검을 강화하고, 참여형 리더십을 기반으로 현장 실천 중심의 안전보건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.<br><br>[강대호 MK스포츠 기자]<br><br><!-- r_start //--><!-- r_end //--> 관련자료 이전 '역대 최대 규모' 제1회 IBK기업은행장배 전국사격대회 개막 05-28 다음 핸드볼 H리그,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으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던 충남도청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