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체육진흥공단,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작성일 05-28 100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144/2025/05/28/0001042710_001_20250528160712377.pn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국민체육진흥공단,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</em></span><br><br>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(이사장 하형주, 이하 체육공단)이 인구 감소와 고령화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‘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’에 참여했다.<br><br>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으로, 하형주 이사장은 김용종 송파경찰서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.<br><br>하 이사장은 “저출산으로 인한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는 건강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중요한 과제”라며 “체육공단도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”고 밝혔다.<br><br>하 이사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한국해양진흥공사 안병길 사장과 한국자산관리공사 정정훈 사장을 지명했다.<br><br>한편, 체육공단은 지난해 10월 일·가정 양립 슬로건인 ‘KSPO 행복동행(同幸) 두드림’을 선포하고, ‘임신과 출산 동행’, ‘업무와 육아 동행’ 등 저출산 대응을 위한 3개 분야 15개 과제를 선정해 추진 중이다.<br><br>김세훈 기자 shkim@kyunghyang.com 관련자료 이전 국민체육진흥공단,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05-28 다음 '컬투' 김대균, 대선 앞두고 소신발언…"국민 위한 대통령 나왔으면" ('컬투쇼')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