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규민, 구미 아시아육상선수권 세단뛰기 동메달 차지 작성일 05-28 109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16m82 기록…이재웅 이어 한국 2번째 메달</strong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3/2025/05/28/NISI20250423_0001825552_web_20250423150612_20250528205420244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[서울=뉴시스] 세단뛰기 유규민. (사진=대한육상연맹 제공)</em></span><br><br>[서울=뉴시스] 하근수 기자 = 유규민(용인시청)이 2025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남자 세단뛰기 동메달을 수확했다.<br><br>유규민은 28일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대회 남자 세단뛰기 결선에서 16m82를 기록했다.<br><br>그는 17m06의 주야밍(중국), 16m90의 프라빈 치드라벨(인도)에 이어 3위에 올라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.<br><br>유규민은 지난 4월 최종 대표 선발전 당시 기록한 16.58을 훌쩍 뛰어 넘으며 포디움에 올랐다.<br><br>한국 육상은 남자 1500m 은메달 이재웅에 이어 남자 세단뛰기 동메달 유규민까지 이번 대회 두 번째 메달을 수확했다.<br><br>한편 세단뛰기 여자부 결선에 나섰던 이희진(청양군청)은 12m15로 10위, 이유진(창원시청)은 11m92로 12위에 그쳤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한국 육상, 아시아선수권 메달 3개 수확…이재웅 남자 1500m 2위 05-28 다음 장동민, 초등학생 황민호 혼냈다 “앉아서 인사해” (슈돌) 05-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