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브레인 아카데미’ 윤소희 “이렇게 편한 촬영 처음...퀴즈 안 풀리면 친구에 연락” 작성일 05-29 59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HllftgTNTx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e1d9cd4d845415031362d2cd95c6ee9379ec2eba60a3627f018464b0ede69edf" dmcf-pid="XSS4FayjSQ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ilgansports/20250529112659662muic.jpg" data-org-width="800" dmcf-mid="GpbDRG2XSM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2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ilgansports/20250529112659662muic.jpg" width="658"></p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e078247e65ccaf9e43c00ade30474705209ee955519777666223afccdfda4baa" dmcf-pid="Zvv83NWACP" dmcf-ptype="general"> ‘브레인 아카데미’ 배우 윤소희가 출연 소감을 말했다. <br> <br>윤소희는 29일 진행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‘브레인 아카데미’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“어떤 문제가 나올지 부담도 있었다. 처음 만나는 출연자들에게 어떻게 말할지도 고민을 했다”며 “한 번 녹화하고 나서 이렇게 편한 녹화가 있을까 싶을 정도였다”고 말했다. <br> <br>이어 “언젠가는 퀴즈 프로그램에 한번 나오고 싶었는데 이렇게 재밌는 오빠들과 할 수 있어서 좋았다”고 출연자들과의 친분을 자랑했다. <br> <br>또 “문제나 퀴즈 푸는 걸 좋아한다. 안 풀리면 각 분야를 잘 알 것 같은 친구들에게 연락을 하기도 한다”고 덧붙였다. <br> <br>‘브레인 아카데미’는 전현무, 하석진, 이상엽, 윤소희, 황제성, 궤도가 한 팀이 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들이 출제하는 고품격 퀴즈를 맞히며 ‘지식 메달’ 획득에 도전하는 지식 충전 퀴즈쇼다. <br> <br>‘브레인 아카데미’는 매주 한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가 수준 높은 단계별 퀴즈를 선보이며, 이 과정에서 ‘전현무와 브레인 패밀리’ 6인은 ‘찐친 케미’ 가득한 지식 팀워크로 유익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. <br> <br>‘브레인 아카데미’는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. <br> <br>유지희 기자 yjhh@edaily.co.kr </div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일간스포츠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김규리 "'신명' 시나리오 읽고 악몽…다 내려놓고 영부인 연기" 05-29 다음 SKT "기변 지원금 상향해 대리점 지원…유심교체 누적 517만건" 05-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