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브레인 아카데미' 윤소희 "이렇게 편한 촬영은 처음" 작성일 05-29 53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UNqMEqnbl3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9bdb0b4e8bb535777421796afedb40d7c6c5ac0156595de38faab218c6077a1f" dmcf-pid="ujBRDBLKhF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배우 윤소희가 '브레인 아카데미'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. / 채널A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mydaily/20250529115521675hklq.jpg" data-org-width="640" dmcf-mid="phrGBrtsv0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2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mydaily/20250529115521675hklq.jp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배우 윤소희가 '브레인 아카데미'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. / 채널A </figcaption> </figure> <p contents-hash="54094c103f27a379699a0d1fa9f310471e21f2522d7255e7eca17ce45b0e7cf4" dmcf-pid="7Abewbo9St" dmcf-ptype="general">[마이데일리 = 김하영 기자] 배우 윤소희가 '브레인 아카데미' 출연 소감을 밝혔다.</p> <p contents-hash="4f91c863d9eb8fb8af48107e4bca3527455b2361347705215869cbb7b9c66ddf" dmcf-pid="zcKdrKg2v1" dmcf-ptype="general">윤소희는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예능 '브레인 아카데미' 제작발표회에서 "퀴즈 프로그램에 한 번 쯤 나와보고 싶었는데 친한 오빠들이랑 하게 돼 재밌었다"라고 말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f152fd903b13f22b0b2ce29ac31499169abe04a2ae733f06ee78459950f31620" dmcf-pid="qyirXihLy5" dmcf-ptype="general">‘브레인 아카데미’는 전현무, 하석진, 이상엽, 윤소희, 황제성, 궤도가 뭉쳐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들이 출제하는 고품격 퀴즈를 맞히는 지식 충천 퀴즈쇼다. 매주 한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가 나와 수준 높은 단계별 퀴즈를 출제한다.</p> <p contents-hash="3ba9193a6a433598ddfddba239241bccabd44382fb552925436f0d82cbc50f72" dmcf-pid="BWnmZnloWZ" dmcf-ptype="general">윤소희는 과학고등학교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서 생명공학 전공이라는 이력을 가진 '영재 브레인' 출연자로 눈길을 끌었다.</p> <p contents-hash="08111a305f4ad326b196bcfb7cc795b7243fb2697bfc6c95c9517d92985b8746" dmcf-pid="bYLs5LSghX" dmcf-ptype="general">그는 "어떤 문제가 나올지 부담이 됐고, 세 분은 알던 분이지만 두 분은 처음 뵙는 지라 제가 이 분들이랑 편하게 문제를 풀고 '이거 틀린 거 같은데'라고 얘기할 수 있을지 걱정됐다"며 "막상 녹화를 하니 편하고 재밌더라. 방송하면서 이렇게 편한 녹화가 있을까 싶을 정도였다"고 소감을 밝혔다.</p> <p contents-hash="fae3df73682b6b9cda8a7d11859fb86734401bddb5d2c34712cc2f485402c096" dmcf-pid="KGoO1ovaWH" dmcf-ptype="general">이에 황제성은 "우리 6명의 케미를 하나로 묶어주는 건 매주 오는 마스터들이다. 저희를 하나로 뭉치게 하는 구심점이다"이라며 "사실 저는 지금 윤소희 씨 빼고는 다 친해졌다. 여배우 울렁증이 있어서"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짓게 했다.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마이데일리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‘하이파이브’ 안재홍 “처음 밝히는 강형철 감독과 15년 인연, 그 처음은‥”[EN:인터뷰②] 05-29 다음 안재홍 “‘SNL’ 아이돌 변신 ‘이렇게 예쁜 줄 몰랐다’ 반응, 기쁘다”[EN:인터뷰③] 05-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