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주시시설관리공단 근로자종합복지관, 수영 주말 강습반 신설 작성일 05-29 90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29/AKR20250529115900062_01_i_P4_20250529141032788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원주시시설관리공단 수영장<br>[원주시시설관리공단 제공.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 (원주=연합뉴스) 임보연 기자 = 원주시시설관리공단 근로자종합복지관사업소는 시민들의 수영 강습 참여를 확대하고, 강습의 질을 높이고자 오는 7월부터 수영 주말 강습반을 신설한다고 29일 밝혔다.<br><br> 주말 강습반은 원주 지역 내 공공기관 수영장 최초로 운영되는 것으로, 매주 토·일요일 초·중급반 2개반, 상급반 2개반으로 진행되며 각 반의 정원은 30명으로 한다.<br><br> 신설 강습반을 이용하려면 기존 강습반과 동일하게 희망 이용 월의 전월 22일 오전 9시부터 25일 오후 5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.<br><br> 조남현 공단 이사장은 "이번 수영 주말 강습반 신설로 주중 이용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더 많은 강습 기회를 제공하고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"고 말했다.<br><br> limbo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네이버웹툰, 혐오 표현 제한…‘이세계 퐁퐁남’ 재발 막는다 05-29 다음 [속보] 필리핀 앙헬레스 한국인 관광객 살인범 검거…"조직원 중 한 명 실토" 05-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