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포츠머그] "한국 육상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겠다"…'30년 만의 메달' 따고 뜨겁게 포효한 이재웅 작성일 05-29 89 목록 어제(28일), 경북 구미에서 열린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남자 1,500m에서 이재웅 선수가 은메달을 따냈습니다. 경기 중반까지 중위권에 머물렀던 이재웅은 마지막 직선 주로에서 믿기 힘든 스퍼트로 달려 3분 42초 79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. 이 메달은 이번 대회 한국 선수단의 첫 메달이자 이 종목에서는 30년 만에 나온 값진 메달입니다.<br> <br> (취재: 이정찬 / 구성·편집: 한지승 / 영상취재: 김세경 / 제작: 디지털뉴스제작부) 관련자료 이전 김중수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회장, OCA 생활체육위원 선임…임기는 4년 05-29 다음 스테파니 리 '구마수녀', 가장 독한 저주 몰고온다…7월 개봉 05-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