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민정, ♥이병헌 '성인 인증' 대신하는 이유…"배달·은행 앱도 안 써" (옥문아)[종합] 작성일 05-29 60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0ULIv16F37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cd69dd6a7449af0d71dc871bf4903000fbc328774f6e52ffc83e65cdb4070bb8" dmcf-pid="puoCTtP3pu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xportsnews/20250529220532861itum.jpg" data-org-width="775" dmcf-mid="FLNSY0MUzq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4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xportsnews/20250529220532861itum.jpg" width="658"></p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a095c724cedfffb05906d05f94522c072bd8d0fb8f6a9ad96841902a5d417683" dmcf-pid="U5MEsWKGUU" dmcf-ptype="general"> <p><br><br> (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) 이민정이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이병헌을 폭로했다.<br><br> 29일 방송된 KBS 2TV '옥탑방의 문제아들'에는 배우 이민정과 김재원이 등장했다.<br><br>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"배달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다. 항상 마트에 직접 가서 물을 들고 오는데, 운동이라고 생각하며 한다"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. 이에 양세찬은 "진짜 어플을 안 쓴다"며 그의 말을 뒷받침했다.<br><br> 이에 이민정은 "오빠(이병헌)도 그런다. 어플을 못 써서 그런 거다"고 말했고, 양세찬은 "그게 더 슬프다"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.<br><br> 김재원이 몸을 기울이며 웃자, 이민정은 "지금 웃을 일이 아니다. 진짜 못 써서 그런 거다"고 단호하게 말하며 상황의 진지함(?)을 강조했다. 이어 김숙이 "옆에서 다 해주시는 거냐"고 묻자 이민정은 "처음으로 배달 어플을 깔아줬는데 한 번도 안 쓰더라. 이걸 되게 무서워하는 것 같다"고 말했다.<br><br> 한번은 타지에서 음식을 시켜준 이민정에 이병헌은 '거기서 어떻게 여기로 배달이 되냐'고 물은 적이 있다고. 이민정은 '주소를 입력하면 된다'(고 했는데) '우와 진짜 신기하다'고 반응했다"고 일화를 전했다.<br><br> </p> </div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7c15ddf9a7cd18903cb43fc9b95b100ff4a602231789f2cec72c14c32afcfaa4" dmcf-pid="u1RDOY9Hpp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xportsnews/20250529220534264wzac.jpg" data-org-width="698" dmcf-mid="3nkWZ7Jqzz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1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xportsnews/20250529220534264wzac.jpg" width="658"></p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9e893f7151e21973db2699b1a6bbd025ea585c80260f8fd8402b4f5e3dd29602" dmcf-pid="7tewIG2X30" dmcf-ptype="general"> <p><br><br> 배달 어플에 이어 은행 어플도 사용하지 않는 이병헌에 이민정이 은행 업무도 담당한다는 소식에 김숙은 "돈줄은 다 본인이 쥐고 있다"고 말했다. 하지만 이민정은 "그렇지는 않다. 그렇게는 또 안 하더라"라며 아쉬운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.<br><br> 이병헌이 디지털과 거리가 먼 이유는 어플을 잘 믿지 못하기 때문이었다. 이민정은 "인증번호가 나오면 '이거 이상한 거 아니야?'라고 묻는다"며 이병헌의 디지털 불신을 설명했다.<br><br> 이어 이민정은 "영화를 보다 보면 가끔 성인 인증을 해야 하지 않냐. 그럴 때 전화가 와서 '민정아, 성인 인증이 필요하대. 네가 필요해'"라고 하더라며 또 하나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.<br><br> 이에 이민정은 '오빠도 성인인데 왜 내가 필요해'라고 답했다고. 이민정이 "그게 들어가서 또 인증 코드 누르고 (해야 해서)"라고 하자 양세찬은 "이거 누르고, 전화해야 하고"라며 공감했다.</p> 사진=KBS 2TV 방송화면 </div> <p contents-hash="d9a8808256f98a9fa8b9f03626dd8e8e82db3bdeaaaedf9e16e078d8dfdc0b0b" dmcf-pid="zFdrCHVZz3" dmcf-ptype="general">김보민 기자 kbm@xportsnews.com 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엑스포츠뉴스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‘재결합 고민’ 11기 철부지 부부, 조정 앞두고 말다툼..2년 양육비 요구 (‘이혼숙려캠프’) 05-29 다음 새출발 아이들, 대상 포함 3관왕‥변우석·김혜윤도 3관왕 존재감[종합][ASEA2025] 05-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