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종합] 이민정 “♥이병헌, 배달·은행 앱 못 쓰더라…성인 인증도 대신해줘” (‘옥문아’) 작성일 05-29 60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ULbfNs3IpZ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239bd702da5a202b739bde33179f4a9ee4ad28e80b429ee10ff17c7c83a340f8" dmcf-pid="ubWZVeOJFX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‘옥탑방의 문제아들’. 사진 I KBS2 ‘옥탑방의 문제아들’ 방송 캡처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startoday/20250529230306715nhtu.jpg" data-org-width="700" dmcf-mid="pRgcY0MU05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1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29/startoday/20250529230306715nhtu.jp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‘옥탑방의 문제아들’. 사진 I KBS2 ‘옥탑방의 문제아들’ 방송 캡처 </figcaption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3428ff6a1d095cf3973570f28c1e2c699cc753fc39764616726ee1087c70b833" dmcf-pid="7KY5fdIi7H" dmcf-ptype="general"> 배우 이민정이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남편 이병헌을 폭로했다. </div> <p contents-hash="3fc3a47def50594943ea7e364f285cce775a928479cc6831a4b0eb47db7ffd19" dmcf-pid="z9G14JCn0G" dmcf-ptype="general">29일 방송된 KBS2 ‘옥탑방의 문제아들’에는 이민정, 김재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53346857d78c74d58d3e98e4d67b674ad00b7a5dfc5257c36d1a1bda8c1bb8a3" dmcf-pid="q2Ht8ihLpY" dmcf-ptype="general">이날 김종국은 “나는 배달 앱을 사용하지 않는다. 항상 마트에 가서 물을 사고 운동한다 생각하고 들고 온다”고 해 눈길을 끌었다. 양세찬은 “김종국이 진짜 앱을 안 쓴다”고 거들었다.</p> <p contents-hash="30e8aef507b13abbbc458d89b474e7ed8384695dbc168a396042646e8a3f50a2" dmcf-pid="BVXF6nloFW" dmcf-ptype="general">이를 들은 이민정은 “남편도 그런다. 사실 앱을 안 쓰는 게 아니라 못 쓰는 거다”라고 폭로했다. 이어 “웃을 일이 아니다. 진짜 (앱을) 못 쓴다”고 심각성을 강조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65f95988007f2a1006810ce0de6e95e42015954f9f54ddadf33e7309d5517a64" dmcf-pid="bfZ3PLSgpy" dmcf-ptype="general">김숙이 “그러면 이민정이 옆에서 다 해주는 거냐”라고 묻자 이민정은 “이번에 처음으로 배달 앱을 깔아줬는데 한 번도 안 쓰더라. 신문물을 되게 무서워하는 것 같다”고 답했다. 이어 “옛날에 내가 타지에서 배달을 시켜주니까 남편이 ‘거기서 어떻게 여기까지 배달이 되냐’고 하더라. 주소 입력을 그쪽으로 하면 된다고 했더니 신기해했다”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.</p> <p contents-hash="03b0328be474cc712f1a9f6215c1eb0ba721414d7a1319e32f52f814a32cac0d" dmcf-pid="K450QovapT" dmcf-ptype="general">이병헌은 은행 앱도 사용하지 않는다고. 이민정은 “남편이 은행 앱도 안 써서 내가 대신 OTP를 눌러준다”고 말했다. 이에 김숙이 “이민정이 돈줄을 다 쥐고 있겠다”고 하자 이민정은 “그렇지는 않다. 그렇게는 또 안 하더라”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.</p> <p contents-hash="350c94579101b80d0e3e8b2cfb4f2c2ea8afbb647658a57aa40dc0067183ff2e" dmcf-pid="981pxgTN3v" dmcf-ptype="general">이민정은 “앱으로 영화를 보다가도 가끔 성인 인증을 해야 하지 않냐. 그러면 남편이 ‘성인 인증해야 한다. 네가 필요하다’라며 전화를 한다. 나는 ‘오빠도 성인인데 왜 내가 필요하냐’고 한다. 그게 들어가서 인증 코드 받아야 하니까”라고 말했다. 이에 김종국은 “솔직히 너무 어렵다”며 이병헌에 공감했다.</p> <p contents-hash="e3aa0eafac44853aa01a861351fb0337268fb3ef6041933202bd212b34cbfa2a" dmcf-pid="26tUMayj0S" dmcf-ptype="general">[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]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스타투데이. 무단 전재,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</p> 관련자료 이전 '나솔사계' 24기 영수, 17기 옥순과 대화 후 실망? "호감 진행되기 쉽지 않아" 05-29 다음 '구해줘 홈즈' 김대호 "땡볕 아래 도시락 먹고 파" 출연진 일동 정색 [TV나우] 05-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