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준영, 전여친 박해인과 호텔서 발견…주변인들 의심에 "일부러 망치려고" ('24시 헬스클럽') 작성일 05-30 53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PTgFt0MUpz"> <p contents-hash="01a87540bbf6dd559f0cd2f7fc591da3172cda5c18bb4faa866efd2ee882ed47" dmcf-pid="QHcuUziB07" dmcf-ptype="general">[텐아시아=김세아 기자]</p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5d63574d567f1b8bcef85bf73bd77abc4ffcdb81941e43521715773de6b60a0c" dmcf-pid="xXk7uqnbUu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사진 제공 = KBS 2TV '24시 헬스클럽' 캡쳐본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10asia/20250530112503396iwfa.jpg" data-org-width="1200" dmcf-mid="8ngRMdIiUB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4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10asia/20250530112503396iwfa.jp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사진 제공 = KBS 2TV '24시 헬스클럽' 캡쳐본 </figcaption> </figure> <p contents-hash="0998e2a2f254b3c63693abc4883673768e6419782eeb8a03ffe51e8c7cdc3b7f" dmcf-pid="yJ7kcD5rUU" dmcf-ptype="general"><br><br>배우 박해인이 이준영의 전여친 역으로 분했다. <br><br>지난 8화 방송 말미, 호텔에서 함께 나오는 강솔(박해인 분)과 현중(이준영 분)을 발견한 미란(정은지 분)으로 마무리되었고, 강솔은 호텔 사건 이후 자신을 피하는 듯한 미란을 붙잡곤 "혹시 나 피하는 거예요?"라 직구를 날렸다.<br><br>이어 "사실 어제 관장님이랑 호텔에서 뭘 좀 찍었거든요. 잘 나왔는지 봐줄래요?"라며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켰다. 피하던 미란에게 당당하게 보여준 영상은 다름 아닌 운동 콘텐츠였다는 사실에 반전을 안겼다.<br><br>촬영 중, 혼란스러워하는 현중에게 강솔은 “나 오빠랑 진짜 운동하러 온 거야. 나 좀 아프거든”이라며 담담하게 자신의 병을 고백했다. 이어 “오빠 만날 때도 최선을 다해서 그런지 후회도 미련도 없어. 남들이 뭐라 해도 적어도 나한테는 새드엔딩이 아니었으니까”라는 덤덤한 말투로 지난 감정을 정리하며 진심을 전했다.<br><br>이후 헬스장 식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 바닷가에서 미란과 이야기하던 강솔은 “오빠에게 다시 온 건 마음이 남아서가 아니에요”라며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. 이어 “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, 정작 사람들은 관심 없더라”는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깊은 감정을 전했다. <br><br></p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aad4f2f544f302283b14fe58166bed1cc4432c863775662580c2c5a79fecca3b" dmcf-pid="WizEkw1mzp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사진 제공 = KBS 2TV '24시 헬스클럽' 캡쳐본, 판타지오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10asia/20250530112504738snzp.jpg" data-org-width="1200" dmcf-mid="6LV7uqnbuq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2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10asia/20250530112504738snzp.jp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사진 제공 = KBS 2TV '24시 헬스클럽' 캡쳐본, 판타지오 </figcaption> </figure> <p contents-hash="3acc9de3ccb849b94b42caa1c23b24bf4feda8e25241c4f88817db2c041c35d5" dmcf-pid="YnqDErtsz0" dmcf-ptype="general"><br><br>바디프로필 촬영 당일, 강솔은 현중에게 과거 헤어지던 날을 언급하며 "일부러 오빠 망치려고 그런 거야. 근데 나도 그렇게 좋은 사람은 아니었던 거 같아"라며 숨겨왔던 자신의 진심을 솔직하게 전했다. 이어 강솔은 "오빠한테 운동보다 더 소중한 게 생긴 것 같아"라는 말로 현중이 미란에 대한 마음을 깨달을 수 있도록 은근한 힌트를 주며 현중과 미란을 이어질 수 있는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.<br><br>박해인은 "작년 여름부터 겨울까지 함께했던 솔이를 보내줄 시간이 왔네요. 제가 솔이를 아꼈던 만큼, 시청자분들도 솔이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 연기를 시작하고 중요한 역할을 처음 맡게 되어 미숙한 점도 많았는데, 촬영장에서 이끌어주신 감독님,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"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<br><br>이어 "솔이는 24시 헬스클럽 사람들에게 받은 사랑 덕분에 해피엔딩을 맞이했을 거라 생각합니다. 저 역시 훗날 뒤돌아봤을 때, '배우 박해인'의 모습에 후회하지 않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."라며 솔이를 향한 마음과 배우로서의 포부도 전했다.<br><br>한편, KBS 2TV '24시 헬스클럽'은 매주 수,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.<br><br>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@tenasia.co.kr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텐아시아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'데뷔 2주년' 보이넥스트도어, '믿보넥'으로 도약하기까지 05-30 다음 ‘견플루언서’ 김율ב헬퍼독’ 스토리, 찐한 만남 (개호강) 05-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