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전 원주시 선수단 결단식 작성일 05-30 98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54/2025/05/30/0000123987_001_20250530114617904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▲ 원주시 체육회는 30일 원주 국민체육센터에서 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원주시 선수단 출전 결단식을 원강수 시장, 송기헌(원주을) 국회의원, 김성진 원주교육장, 정동기 시 체육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.</em></span>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원주시 선수단 출전 결단식이 30일 원주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.<br><br>올해 도민체전은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삼척시 일원에서 도내 18개 시·군 선수단과 응원단 1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42개 종목에서 시군별 1·2부로 나눠 개최된다.<br><br>이날 결단식에는 원강수 시장, 송기헌(원주을)국회의원, 조용기 시의장, 김성진 원주교육장, 정동기 시 체육회장, 시의원, 회원종목단체장, 시체육회 이사, 선수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.<br><br>시는 올해 도민체전에 34종목, 691명(선수 551명, 임원 145명)이 출전해 종합성적 상위권을 노린다.<br><br>이날 시는 원주지역 고등학교 등에 특별훈련비 1300만원을 전달했다.<br><br>원강수 시장은 "선수 유니폼에 원주시를 새기고 출전하는만큼 자부심을 갖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펼치길 바란다"고 응원했다.<br><br>#원주시 #선수단 #결단식 #강원특별자치도민체전 #출전<br><br> 관련자료 이전 [스포츠 LIVE] 창단 첫 우승 만든 '기록의 사나이들' 05-30 다음 프로당구PBA 25/26시즌에도 프롬 당구테이블, 헬릭스-아라미스 볼 사용 05-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