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대표선수촌, 충북경찰청과 '안전한 충북 만들기' 업무협약 작성일 05-30 88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01/2025/05/30/AKR20250530078800007_01_i_P4_20250530115429292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29일 협약식에서 김학관 충북경찰청장과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<br>[대한체육회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</em></span><br><br>(서울=연합뉴스) 최송아 기자 =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선수촌이 충북경찰청과 '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충북 만들기'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.<br><br> 양 기관은 범죄와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고, 상호 이해·협력을 증진하고자 다양하게 노력하기로 했다.<br><br>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은 "이번 협약은 범죄 예방과 사회 안전이라는 공공적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한 소중한 출발점"이라며 "국가대표 선수들이 각종 사고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"고 말했다.<br><br> 김학관 충북경찰청장은 "엘리트 체육인과 경찰이 함께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"이라며 "특히 경찰의 현장 대응력 강화를 위한 교육과 훈련에 국가대표선수촌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"고 밝혔다.<br><br> 29일 오후 충북경찰청에서 열린 협약식 이후 김택수 촌장 등 관계자들은 112치안종합상황실, 과학수사계, 교통정보센터 등을 방문하기도 했다.<br><br> songa@yna.co.kr<br><br> 관련자료 이전 프로당구 PBA, 공식 용품과 동행 이어간다…후원 계약 연장-신규 후원사 합류 05-30 다음 딘딘, '로또 6/45' 황금손 출연…"나눔 통해 또 다른 가치 생겨나는 경험" 05-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