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Vis] 육성재, 올블랙 집 공개…”감옥 아닌가” (‘나혼산’) 작성일 05-30 99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uwqfFBLKCo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0d7993f180d368b2f4d1b3741c6dcb7769566b9649ef7279c83c6f35a0eab0a9" dmcf-pid="7rB43bo9lL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ilgansports/20250530235110454vfrg.png" data-org-width="782" dmcf-mid="pCH3lXf5va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4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ilgansports/20250530235110454vfrg.png" width="658"></p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7595e713c4537efa70a646fc5e95cce48aaf0c27b955e43bfbeb3463bfc3fe2f" dmcf-pid="zmb80Kg2Wn" dmcf-ptype="general"> 비투비 출신 배우 육성재가 혼자 사는 삶을 공개했다. <br> <br>육성재는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‘나 혼자 산다’에 출연해 “집에서는 동굴에 사는 곰이라 생각한다”며 “진짜 아무것도 안 하고 멍을 때린다”고 말했다. <br> <br>이어 “소파에 누워서 TV 틀어놓고 있는다. 곰처럼 집에서는 게으르다”고 덧붙였다. <br> <br>또 자신의 집에 대해 “배트 케이브 같다”라고 소개하면서도 “저도 어두울 때는 잘 안 보인다. 어두운 걸 좋아하는 것”이라며 “약을 먹을 때나 그럴 때만 (밝게 해둔다)”고 전했다. <br> <br> </div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8e45e170bf1fc597826baa552e672a07e6a8a3effff6bd54f9bce753fbe288d8" dmcf-pid="qwqfFBLKSi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ilgansports/20250530235111792pzav.png" data-org-width="782" dmcf-mid="UAjrJAGkhg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3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0/ilgansports/20250530235111792pzav.png" width="658"></p> </figure> <div contents-hash="27efc030eba3efbf869c34e8e98b1eacc10e33cc92cc96b6585b7f73a41840a0" dmcf-pid="BrB43bo9hJ" dmcf-ptype="general"> <br> <br>그러면서 “음악을 들으면서 감성에 젖을 때는 음악 공간을 활용한다. 유일하게 햇살을 받으면서 커피를 마시는 곳”이라고 소개했다. <br> <br>이를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본 육성재는 자신의 모습에 “감옥 아닌가”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. 그러자 전현무, 코쿤은 “모범수”라고 표현해 또 한번 웃음을 불러모았다. <br> <br>유지희 기자 yjhh@edaily.co.kr </div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일간스포츠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육성재, 돈가스에 '맑눈광' 발동.."왜 점심이 돈가스가 아니죠?"[나혼산][별별TV] 05-30 다음 육성재, 온통 블랙..집 최초 공개 “자취 8년차, 제 심장 색깔=블랙” (‘나혼산’) 05-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