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대호, 자필 편지 써주신 은사님 재회 “아기가 되더라” (나혼산)[종합] 작성일 05-31 79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QvdN0ihLOV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2a7153f3e6e4ab8a25b98b2a1ba42d92e7a3723b1d26db96a7a60a2e468df905" dmcf-pid="xTJjpnloD2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MBC 예능 ‘나 혼자 산다’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1/sportskhan/20250531020404729gnkv.png" data-org-width="724" dmcf-mid="PSsTQIphEf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4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5/31/sportskhan/20250531020404729gnkv.pn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MBC 예능 ‘나 혼자 산다’ </figcaption> </figure> <p contents-hash="f5c2a458e0e37f08620f38019c6e3c79d35a4e623fcbff89934c422b21317cab" dmcf-pid="yk9QTVj4r9" dmcf-ptype="general"><br><br>방송인 김대호가 은사님을 만났다.<br><br>30일 방송된 MBC 예능 ‘나 혼자 산다’ (이하 ‘나혼산’)에서 김대호는 자신의 제2의 고향인 안산을 찾았다.<br><br>이날 김대호는 초등학교 때 4개월간 자신의 담임이던 박점석 선생님을 찾아뵀다. 김대호는 “4개월밖에 못 뵀던 선생님인데 내가 전학갈 때 그 학교 선생님에게 자필 편지를 써서 보내주셨다더라. 나중에 전해 들었다. ‘나중에 꼭 찾아 뵈어라’라는 말을 듣고 그 마음만 가지고 30년 살았다”고 전했다.<br><br>이어 “4개월 정도면 기억 안 날 거로 생각할 수 있지만 굉장히 특별한 기억이 있다. 교육청에 연락하면 선생님이 동의하시면 연결이 된다더라. 너무 다행히 선생님이 나를 기억하고 계신다더라”라며 만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.<br><br>김대호는 선생님의 얼굴을 보자, 바로 눈물을 흘렸다. 김대호는 “선생님이 걸어오시는데 귓전에 어릴 때 내 목소리가 들렸다. ‘선생님’ 하는데 어린 김대호가 아닌 초등학교 때 목소리가 들려서 눈물이 확 났다. 그 짧은 시간 안에 내가 아기가 되어버린 거다. 눈물을 참을 수가 없더라”라고 설명했다.<br><br>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@kyunghyang.com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스포츠경향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“감사함 갖고 30년 살아” 김대호, 은사님 만나 눈물 (나혼산) 05-31 다음 김대호 "지하방 부터 시작…영화 '기생충' 나오는 집 살아" 05-3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