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레슬링 유망주 6명, 루마니아 U-20 국제대회 출전 작성일 05-31 113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25/2025/05/31/2025053023052600456dad9f33a29211213117128_20250531021609655.pn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국제 오픈 대회 출전하는 레슬링 유망주들. 사진[연합뉴스]</em></span> IBK기업은행의 지원을 받은 한국 레슬링 유망주들이 루마니아에서 개최되는 U-20 국제대회 무대에 나선다.<br><br>대한레슬링협회는 30일 "정민건, 서병기, 민승규(남자 그레코로만형)와 박인성, 이재혁, 장배준(남자 자유형) 등 6명의 선수가 이날부터 루마니아에서 진행되는 U-20 두미트루 프르불레스쿠 & 바실레 이오르가 2025 대회에 참가한다"고 발표했다.<br><br>대표팀은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한국체육대학교에서 9일간 합동 전지훈련을 마친 후 28일 현지로 출발했다.<br><br>협회는 선수단과 함께 노정기 감독과 곽민재 심판을 현지에 파견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국제 심판 경험 축적을 동시에 도모하고 있다.<br><br>이번 대회는 젊은 레슬링 선수들이 국제 무대에서 실전 경험을 쌓고 기량을 발전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. 관련자료 이전 에일리♥최시훈, 몰디브 초호화 신혼여행…"1박 2천만 원 실화?" 05-31 다음 “감사함 갖고 30년 살아” 김대호, 은사님 만나 눈물 (나혼산) 05-3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