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상 남자 400m 계주, 아시아선수권 첫 금메달 작성일 06-01 97 목록 대한민국 육상 남자 400미터 계주 대표팀이 한국 신기록을 세우며 아시아선수권대회 정상에 올랐습니다.<br><br>서민준과 조엘진, 이재성, 이준혁이 나선 우리 대표팀은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대회 결선에서 38초 49의 기록으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.<br><br>지난달 11일 세계육상릴레이선수권에서 세운 한국 신기록을 0.02초 앞당긴 대표팀은 사상 처음으로 아시아선수권 남자 400미터 계주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.<br><br>#육상 #아시아선수권 #금메달<br><br>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: 카톡/라인 jebo23<br><br> 관련자료 이전 [인터뷰] `주주포차`로 지역민 징검다리 역할…"소주 한 잔, 막걸이 한 잔 기울이며 동네 얘기 듣죠" 06-01 다음 '개그콘서트', 허세 타파 독설→청춘 로맨스 '새 웃음' 예고 06-0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