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시청 테니스 박의성, 대구국제투어서 단·복식 은메달 작성일 06-02 95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팀 주축 선수로 향후 더욱 기대돼</strong><div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088/2025/06/02/0000951167_001_20250602150508278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2025 ITF 대구국제남녀테니스투어대회 남자 단식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박의성 선수(왼쪽). 대구시체육회 제공</em></span></div><br><br>대구시청 테니스팀 박의성 선수가 5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 대구유니버시아드테니스장에서 열린 '2025 ITF 대구국제남녀테니스투어대회'에서 단식과 복식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.<br><br>남녀 각각 1만5천 달러의 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는 남녀 예선 각 64명, 본선 각 32명의 선수가 출전했다. 박 선수는 단식 4강에서 추석현(안동시청) 선수를 세트 스코어 2대 0(6대 3, 6대 4)으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해 남지성(당진시청) 선수에게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.<br><br>앞서 복식 결승전에서도 박의성은 권순우(국군체육부대)와 한 조를 이뤄 일본의 유수케 쿠수하라/슌수케 나카가와 선수와 맞붙어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을 기록했다.<br><br>신동철 대구시청 테니스팀 감독은 "박 선수는 파워풀한 서비스와 템포, 전체적인 게임 운영 능력이 좋은 선수이며, 향후 대구시청 테니스팀이 한층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독일 핸드볼 분데스리가, THW 킬이 함부르크 꺾고 6연승 질주…4위 수성 06-02 다음 “정직하고 싶었다”…실력도 매너도 우상 ‘흙신’의 길 따라가는 알카라스 06-0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