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주시청, 전국사격대회서 금 3·은 3·동 1 '메달 수확' 작성일 06-12 28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21/2026/06/12/0009000852_001_20260612145711529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청주시청 사격부 단체 사진.(청주시 제공. 재판매 및 DB금지)/뉴스1</em></span><br><br>(청주=뉴스1) 임양규 기자 = 충북 청주시청 사격부는 '6회 홍범도장군배 전국사격대회'에서 메달 7개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.<br><br>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청주 종합사격장에서 열린 대회에서 청주시청팀은 금메달 3개, 은메달 3개, 동메달 1개를 차지했다.<br><br>장하림은 50m 권총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. 정유진은 10m 무빙타겟 정상 종목에서 금메달, 혼합 종목에서 은메달을 각각 차지했다.<br><br>송채원·전채이·조은영·염다은은 50m 소총3자세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거머쥐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.<br><br>청주시 관계자는 "청주시청 사격부 선수들이 꾸준한 훈련과 집중력으로 값진 성과를 거뒀다"며 "선수들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"고 말했다.<br><br>홍범도 장군 유해 봉환을 계기로 2021년 시작한 이 대회는 올해 전국 426개 팀, 3173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. 관련자료 이전 스페인 핸드볼, 바르셀로나가 나바 꺾고 국왕컵 결승 진출… ‘대기록’ 13연패 정조준 06-12 다음 크래프톤, 퍼블리싱 사업 첫 결과물 ‘프로젝트 제타’ 베일 벗는다 06-1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