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체육회, 16일 태릉선수촌에서 직접 만든 빵 나눔 행사 실시 작성일 04-16 115 목록 [스타뉴스 | 김우종 기자]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108/2025/04/16/0003320889_001_20250416182007222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16일 대한체육회의 지역주민을 위한 태릉선수촌 사랑의 빵 나눔 행사 단체 촬영 모습. /사진=대한체육회 제공</em></span>대한체육회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.<br><br>대한체육회는 16일 "태릉선수촌에서 이날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"고 밝혔다.<br><br>이번 행사는 태릉선수촌 제과기능장, 직원들이 함께 만든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빵을 서울시 노원구에 소재한 복지시설의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는 자리로,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.<br><br>대한체육회는 "이날 전달한 빵은 국가대표선수촌 식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"라면서 "이를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국가대표선수는 물론,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"고 설명했다.<br><br>이어 "대한체육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자 한다.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동계스포츠에 대한 관심 제고와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무료 스케이트 체험 강습을 진행할 계획"이라고 강조했다.<br><!--article_split--> 관련자료 이전 '제1회 코메디닷컴·쏘텍스배 전국배드민턴대회' 6월 개최…전국 동호인 1800명 한자리에 04-16 다음 대한체육회, 회원종목단체장 간담회 개최... “의견 무겁게 받아들일 것” 04-1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