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, 진천방문, 체육회 간담회 후 선수단 격려 작성일 04-16 104 목록 <div style="text-align:center"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477/2025/04/16/0000545209_001_20250416214013073.jpg" alt="" /></span></div><br><br>[스포티비뉴스=배정호 기자] 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이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단를 격려했다.<br><br>이 회장은 2025년 회원종목단체장 간담회에 참석을 위해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방문했다. <br><br>대한체육회 행정감사를 맡고 있는 이 회장은 유승민 대한체육회장과 함께 선수촌 훈련기획부, 선수촌 운영부, 안전부 등 모든 부서를 돌며 사무처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했다.<br><br>특히 대한체육회 스포츠 개혁 혁신 과제 추진계획, 대한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의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소개, 2025년 주요 업무계획 등 대한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 간 소통의 시간이 열렸다. <br><br>간담회를 마친 이상현 회장은 이후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를 만나 격려했다. <br><br>이 회장은 "2026 아이치.나고야 아시안게임 대비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의무의원회를 포함 홍보마케팅 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 활동을 강화하여 우리 사이클 대표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"고 말했다.<br><br> 관련자료 이전 “아이폰 안 쓰면 왕따라더니” 충격 사태…삼성, 결국 1위 뺏겼다 04-16 다음 중국 강세 뚫은 이예람, U18아시아육상선수권 포환던지기 동메달 04-1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