송가인 “상남자 스타일 좋아···이상형=김종국” (옥문아) 작성일 04-17 81 목록 <div id="layerTranslateNotice" style="display:none;"></div> <div class="article_view" data-translation-body="true" data-tiara-layer="article_body" data-tiara-action-name="본문이미지확대_클릭"> <section dmcf-sid="yjc2sXFOUZ"> <figure class="figure_frm origin_fig" contents-hash="f877004fa708bec7c7038559b8e5c2fbfc9e91a1bf0b0ac5fe34c38e4aeb9f81" dmcf-pid="WIheY7KGpX" dmcf-ptype="figure"> <p class="link_figure"><img alt="KBS2 예능 ‘옥탑방 문제아들’" class="thumb_g_article" data-org-src="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4/17/sportskhan/20250417212846297htje.png" data-org-width="934" dmcf-mid="xeiUjlWAu5" dmcf-mtype="image" height="auto" src="https://img3.daumcdn.net/thumb/R658x0.q70/?fname=https://t1.daumcdn.net/news/202504/17/sportskhan/20250417212846297htje.png" width="658"></p> <figcaption class="txt_caption default_figure"> KBS2 예능 ‘옥탑방 문제아들’ </figcaption> </figure> <p contents-hash="3b832e17e7afd5cdd58b67bbe5f309bfe95c1a06857824de85419832e7246dbc" dmcf-pid="YCldGz9H3H" dmcf-ptype="general"><br><br>‘옥문아’ 송가인이 김종국이 이상형인 이유를 밝혔다.<br><br>17일 방송된 KBS2 예능 ‘옥탑방 문제아들’ (이하 ‘옥문아’)에는 송가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.<br><br>이날 MC 김숙은 송가인에게 “여기에 서먹서먹한 사람이 있지 않냐”고 물었다. 이어 SBS ‘미운 우리 새끼’에서 송가인이 김종국을 이상형을 꼽을 걸 언급하며 “종국이가 가인이한테 절해야 한다. 잘해줘야 한다. (송가인 덕에) 국민 이상형되지 않았나”고 했다.<br><br>이에 김종국은 “‘미운 우리 새끼’ 멤버 중 꼽는 건데 거기에 제대로 된 정상인이 있냐”며 민망해했다.<br><br>하지만 송가인은 “원래 이상형이 상남자다. 흐늘흐늘한 사람 싫어한다. 든든하고 상남자 스타일. 그래서 꼽은 거다”고 답했다.<br><br>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@kyunghyang.com</p> </section> </div> <p class="" data-translation="true">Copyright © 스포츠경향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</p> 관련자료 이전 서예지, 18세 미만 아시아육상선수권 여자 멀리뛰기 동메달 획득 04-17 다음 김숙♥구본승, 입장 밝혔다 "조심스러운 단계"..축가는 송가인[옥문아들][★밤TView] 04-1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