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전보건공단 경기본부, 경기마라톤 함께…“안전한 일터 만들기 앞장” 작성일 04-20 136 목록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66/2025/04/20/0000070424_002_20250420140112399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20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3회 경기마라톤대회에 경기지역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이 참여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 이연우기자</em></span> <br>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(본부장 송석진)는 지역 내 안전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20일 수원특례시 장안구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3회 경기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. <br> <br> 공단 경기본부는 이날 오전 경기마라톤에 함께하는 일반 시민 등을 대상으로 경기지역 안전문화실천추진단 홍보를 진행했다. ‘당신의 안전보다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’, ‘안전한 일터, 모두의 행복’ 등 슬로건을 알려 관내 건강한 산업계를 만들자는 취지다. <br> <br> 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66/2025/04/20/0000070424_001_20250420140112356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20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3회 경기마라톤대회에 경기지역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이 참여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 이연우기자</em></span> <br> 공단은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등과 올해로 3년 연속 경기마라톤에 참여하고 있다. 이들은 운동장 내 꾸려진 부스에서 ‘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설문’에 참여를 독려하며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했다. <br> <br> 송석진 안전보건공단 경기지역본부장은 “이번 마라톤을 통해 경기도 내 안전 문화가 보다 더 알려지길 바라고, 저희 공단과 고용노동부의 일도 도민들에게 잘 전해지길 희망한다”며 “올 한해도 저희 공단은 안전한 일터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”이라고 밝혔다. 관련자료 이전 '단신 듀오' 노구치 리오-시미즈 유타, 2025 부산오픈챌린저 복식 정상 04-20 다음 첫방 5.8% '천국보다' 측 "미스터리 한지민, 김혜자♥손석구의 변수" 04-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