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시청,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 남일반 레구 우승 작성일 04-20 121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결승서 대구시청에 2-0 승리…10개월 만에 전국대회 제패</strong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66/2025/04/20/0000070452_001_20250420165111630.jp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제36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 남자 일반부 레구이벤트서 우승한 고양시청 선수단. 고양시청 제공</em></span> <br> 고양특례시청이 제36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 남자 일반부 레구 이벤트(3인조전)에서 시즌 첫 패권을 차지했다. <br> <br> 이기훈 감독이 지도하는 고양시청은 20일 경남 고성국민체육센터에서 벌어진 대회 마지막날 남자 일반부 레구 이벤트 결승서 박현근, 킬러 임안수, 피더 이준성이 팀을 이뤄 대구광역시청을 세트 스코어 2대0(15-13 15-9)으로 갑벼게 물리치고 우승했다. <br> <br> 고양시청이 레구서 전국대회 정상에 오른 것은 지난해 6월 전국종별대회 이후 10개월 만이다. 고양시청 우승을 이끈 박현근은 대회 최우수선수상(MVP)을 수상했고, 이기훈 감독은 최우수지도자상을 받았다. <br> <br> 앞서 고양시청은 예선서 2승1패를 기록하며 조 1위로 4강에 진출한 뒤, 준결승전서 청주시청을 2대0으로 완파하고 결승에 올랐었다. <br> <br> 한편, 고등부 레구 이벤트에서 인천체고는 남녀 모두 결승서 충남 삽교고와 서울 창문여고에 0대2로 져 나란히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. 관련자료 이전 8위에서 3위... 역전드라마 펼친 한민관, 슈퍼레이스 GTA 3위 차지해 04-20 다음 “태권도 가치 알릴 것” 소프라노 조수미, 국기원 홍보대사 위촉 04-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