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광주시체육회,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과 간담회 개최 작성일 04-21 114 목록 <strong class="media_end_summary">체육회와 선수단간 결속력 강화</strong><span class="end_photo_org"><img src="https://imgnews.pstatic.net/image/666/2025/04/21/0000070523_001_20250421141313762.png" alt="" /><em class="img_desc">박범식 광주시체육회장이 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과의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. 광주시 제공</em></span> <br> 광주시체육회는 최근 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(씨름, 펜싱, 복싱, 육상, 볼링) 선수단과의 유대감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 했다고 21일 밝혔다. <br> <br> 이번 간담회는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선수단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체육회와 선수단 간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. <br> <br> 이 자리에서 박범식 회장은 “선수 여러분은 광주시의 자랑이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시민들에게 큰 감동과 자부심을 안겨주고 있다”며 “다가올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와 체육회가 한마음으로 나아가자”고 말했다. <br> <br> 한편, 광주시체육회는 앞으로도 직장운동경기부를 비롯한 지역 체육인들의 역량을 결집해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. 관련자료 이전 라이진 첫 한국 대회, 심유리-케이트 로터스 격돌 주목...인천서 한일전 펼친다 04-21 다음 ‘1등 미적중 이월금’ 약 22억원… 스포츠토토, 축구토토 승무패 28회차 적중결과 발표 04-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